Tweets at Seongdong-dong, Sangju, Gyeongsangbuk-do around 30km

It searches the Tweets of Twitter around Seongdong-dong, Sangju, Gyeongsangbuk-do 30km.


Search Results

우디 _sisisid

현건현,황흑,토마키,유마오사유마/FUB Free/썰계 @ssul_udit 연성백업계 @udit_backup 질문은

난 시간 쓸거면 보상이 확실한 게 좋아...모바일 게임에 몇시간씩 투자하고 돈도 쓰라니 모바일 게임 주제에...ㅇ_ㅇ

2018-08-17 00:41

우디 _sisisid

현건현,황흑,토마키,유마오사유마/FUB Free/썰계 @ssul_udit 연성백업계 @udit_backup 질문은

정 가지고 싶으면 그냥 이벤 아이템 사서 하던가 해야겠다...

2018-08-17 00:39

우디 _sisisid

현건현,황흑,토마키,유마오사유마/FUB Free/썰계 @ssul_udit 연성백업계 @udit_backup 질문은

R카드 나와서 데이트 뚫을 수 있는 것도 아니라 데이트 보고 결정할 수도 없고 쓰알 카드 없어서 경쟁에도 취약하고 ㅋㅋㅋㅋ 정말 두루두루 그저그런 이벤트군...

2018-08-17 00:39

우디 _sisisid

현건현,황흑,토마키,유마오사유마/FUB Free/썰계 @ssul_udit 연성백업계 @udit_backup 질문은

돈으로 밀자니 카드 일러가 그렇게 취향도 아니고 노래....듣고 싶은가....??

2018-08-17 00:38

우디 _sisisid

현건현,황흑,토마키,유마오사유마/FUB Free/썰계 @ssul_udit 연성백업계 @udit_backup 질문은

럽프듀 이번 이벤 귀찮을거 같은데.....

2018-08-17 00:38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@PurpleLime_ 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018-08-17 00:36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@Hi_high_ 보고시퍼서 어쩌나 ㅜㅜㅜㅜ

2018-08-17 00:36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퇴근길 영상 너무 행복해보여 선수나 팬이나 😍😍

2018-08-17 00:32

M_FirmanR piemanaqim

Loki San

ade orang nak kenal kau doh man hahaha

2018-08-17 00:32

쭈네 1_of_Jjoon

@sakmang_moon ㅋㅌㅌㅋㅌ월ㅋㅌㅌㅋ님ㅋㅌㅌㅋㅋㅋㅋㅓㅜㅑㅜㅠㅠㅜㅠㅠㅜ저 원래 이런 사람이엥용ㅋㅌㅌㅌㅋ

2018-08-17 00:30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내일을 위해 일찍 자야는데 잠 아노노

2018-08-17 00:30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tmzksdlm 보내면팔로걸거?

2018-08-17 00:26

초코#김진표지지합니다 wecandoit0403

RT @yyk6560: @pinkyewon @lalapesto 예?? 이유를 물어요??
아하 ~~~~ 여기도 물 빠지는 중인가보네 저 2주전에 빠지는데 물어보지도 않아서 좀 당황했는데..ㅋ

2018-08-17 00:24

뷔진니스 yoodh51411

안녕하세요, 03년생 뷔진러 아미 입니다.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7 00:21

🌿🍃🌱반동결의 르젠🌱🍃🍀 Rzen_R

제게 시간내어주고 신경써주는 상냥한 분들 항상 고맙고 좋아합니다 😊 / 본진 터짐/FUB free /생각대로 쓰고 남기다

그림을 그리고 싶어도..
눈이 아퍼..

2018-08-17 00:20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tmzksdlm @mingming3468 형먼저내놔디엠ㄱ

2018-08-17 00:20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mingming3468 나 이따가 올리려구 씨익

2018-08-17 00:17

이 또한 지나가리라!! yyk6560

내아이가 사는 세상은...!!사람답게 자유롭게 사는 그런 세상였으면.....!!

@soisoc 듣다듣다 ...ㅋㅋ
씨바 최근 개소리중 단연 탑이네
털보야 ~~~~ 단속좀 해라
너 이새끼땜에 진짜 같이 죽겠다
이제 고만좀 하라구해
진짜 너도 미치겠지...ㅋ

2018-08-17 00:15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_jeegi 띠용 나 낼 하루종일 강남에 있을거얏

2018-08-17 00:14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vixry_h 웃으면서 대화하다가 잠들면..!

2018-08-17 00:06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vixry_h 난 영통이 더 좋아

2018-08-17 00:05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울집 재건축할때 300층 짓게해주세요 30층에서 300층으로

2018-08-17 00:03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tmzksdlm ㄱㅊ 난 애완동물을 끝까지 사랑해줌

2018-08-17 00:01

tara x tara_nffc

@KerrSachakerrx is emotionally blackmailing me to come town later because @l_whitehead1 wants me to, best friends ever

2018-08-16 23:55

M_FirmanR piemanaqim

Loki San

tak nak bukak buku baru ke man

2018-08-16 23:54

이 또한 지나가리라!! yyk6560

내아이가 사는 세상은...!!사람답게 자유롭게 사는 그런 세상였으면.....!!

@pinkyewon @lalapesto 예?? 이유를 물어요??
아하 ~~~~ 여기도 물 빠지는 중인가보네 저 2주전에 빠지는데 물어보지도 않아서 좀 당황했는데..ㅋ

2018-08-16 23:52

yukimi nago h1o7yN9rICzKMNM

age18_ インスタ派 ちぇるちぇるらんど

良き

#なんやねん
#急に
#的な感じ
#影好きかよ
#渡嘉敷
#楽しみやな

2018-08-16 23:44

서영 1N543N9

RT @randomknow_bot: 관계에서 거절당하거나, 외로움이나 소외감을 느꼈을 때 활성화되는 뇌의 영역은 신체적 고통을 느꼈을 때 활성화되는 뇌의 영역과 매우 유사하다. 심지어 타이레놀같은 진통제를 먹으면 외로움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

2018-08-16 23:43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그런데 그렇게 만드는 기저엔 재벌이 잘되야 나머지가 잘된다 이거 아닌가요? 당신의 기본생각회로를 이해하기 힘드네요

2018-08-16 23:43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@fixdemons 음 그다지 신빙성있어보이지 않는 발언이신데 일단 사람이란게 아무리 아는게 많고 머리가 좋아도 다 맞출순 없는거고 썰에 맞는 데이터? 자기가 할말에 관련된 데이터 수집하고 준비하는게 이상한건가요? 피티의 기본이지요

2018-08-16 23:41

이 또한 지나가리라!! yyk6560

내아이가 사는 세상은...!!사람답게 자유롭게 사는 그런 세상였으면.....!!

@imhyunsuk1 진짜 내가 미쳤지
정말로 그랬다구
사준 책만 ㅠㅠ
각종 후원 펀딩 ㅠㅠ
근데 ....??
씨발이네 ㅡㅡ;;

2018-08-16 23:35

남양주 현희 🌱💙🙆‍♀️☘💙ㄷ-6 jonas6363

고향, 전북, 정읍 ,
경기 남양주 문파-#권당원

#1대DJ 통님 #2대 -#노통님
#3대문재인 대통령님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💙💙💙

RT @yyk6560: @leejongha6870 후자는 생각하기도 싫다 ㅠㅠ
미치겠네
와 ~~~~ 후자면 와 ~~~~ 씨발이네

2018-08-16 23:34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@haxe8830 @Jaemyung_Lee 뭔말이신지 방점이 어디에 찍혀있는지 다시한번 살펴보시길..

2018-08-16 23:33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최순실 특검도 연장 반대한놈들이 쓰레기드루킹특검 연장 안한다고 나댄다 니들은 체면이나 도덕적 기준이라는게 있기는 한거냐?

2018-08-16 23:31

개이뿌덩 NAZRlN

@kuriyama_KR - 내가 인정하는 미친놈 // 이 계정 진짜 여러분이 뭘 상상하던 그 이상으로 개븅신임 // osu! korean player //museca

메이플 개꿀쟘

2018-08-16 23:29

공백 talju03

뒷계 @Midday770880 | 카스에더오래잇듬! | 최근 가즈아 가온이, 오매불망 은율이 오너

RT @randomknow_bot: (296) 런던에서 시작해, 현재는 전세계적으로 여러 지점이 있는 Depressed Cake Shop (우울한 케이크 가게) 는 우울증과 정신건강에 대해 알리고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달콤함을 전하기위해 회색 케이크들…

2018-08-16 23:28

yana@イナズマ23日確定 87A1103

9月に向けて体力温存

@yuye0201 ええ?変なんです????

2018-08-16 23:28

공백 talju03

뒷계 @Midday770880 | 카스에더오래잇듬! | 최근 가즈아 가온이, 오매불망 은율이 오너

RT @randomknow_bot: [472] 매일 찬물로 샤워를 하면, 대사능력이 올라가서 살이 빠지고, 스트레스를 줄여주고,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 되며, 면역력과 순환계를 활성화시키는 등의 이점이 있다고 해요! (하지만 혈압, 심장에 이상이 있거…

2018-08-16 23:26

🌿🍃🌱반동결의 르젠🌱🍃🍀 Rzen_R

제게 시간내어주고 신경써주는 상냥한 분들 항상 고맙고 좋아합니다 😊 / 본진 터짐/FUB free /생각대로 쓰고 남기다

아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
진짜 너무 어린애 같아서
싫다 내가 흐으으으으윽

2018-08-16 23:26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김기춘이 이제 박근혜한테 밀기로 했나부다 저는 가벼운 처벌을 받고 싶은갑다

2018-08-16 23:23

크컁 cheesesue

장래희망 : 우주여행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3:23

떵파리는문빠를가장한일베충 NUZhIRsttJnWOrc

RT @cid203: 이거이거 질꺼 같으니 미리 발빼는 발언인데요?

2018-08-16 23:18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@PRESSIAN_news 언론이 생각을 안하고 발표하면 그게 국민엔겐 독이 되는겁니다 몰라서 안하는거 아니구요 키를 쥔건 미국이라 자극하지 않아야되는거 맞고요 서명당사자도 아닌나라가 둘이 종전선언한다고 국…

2018-08-16 23:15

여름극혐오 umu_33

파판 쉬어요 / 젤리피쉬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3:15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@osmin00559726 @naanangnaang @HangDangDong86 @gdFcTrDrmU3lnTs @UniqueTwice 일단 이지사는 회생불능이나 장래불투명은 아니구요 누군가 그랬듯이 이시기를 잘 넘기면 멀리 갈겁니다

2018-08-16 23:14

히유님 👀 hiyu_gudok

웅앵웅ㅇ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3:14

아리아한의 医者 SHIN dq0729

4년차 의사. 드래곤볼 & 드래곤퀘스트 본진. 최근에 드라마 블랙페앙을 보기 시작함. 말같지도 않은걸로 말시키지 마세요 장르와 관련없는 비덕계정 차단합니다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3:13

이하 e_ha_

※여성향※ 블리자드+바이오웨어 중심 잡덕/ 여성향을 이해하시는 *성인*이라면 FUB Free/ 물론 저도 자유롭게 합니다/ 맞팔 이후 서로 오랫동안 교류가 없으면 가끔씩 정리합니다! 프사는@blacksoybean1님!
//디비휴 스포계정: @e_ha_3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3:12

민트시아🐝 억강부약!공정사회! KVxmd0EgUcGhJ7X

도민이 제안하면 경기도가 현실로 만들겠습니다.

#새로운경기
#이제이재명 이 만들겠습니다.

첫째, 공평
둘째, 균형발전
셋째, 복지
넷째, 안전
다섯째, 자치분권
여섯째, 평화

#새로운경기_이제이재명 #새로운경기위원회
#언행일치 #공약이행94.1% #억강부약

저도 에니메이터였어서 정말 가보고 싶었던 행사 #부천국제만화축제

#김혜경 사모님의 검소함~지난 여름의 흰옷이 더 하얗게 빛나네여.
웹툰 작가~기안84 똭! 세련 촬촬~

미래산업의 무한한 잠재력~에니메이션…

2018-08-16 23:09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발언의 의도는 좋으나 김어준이 별거 아니라는건 동의 못함 누구도 말하지않는걸 말하고 말해야될것을 골라서 말하는게 김어준임

2018-08-16 23:09

😭🌈🌷주말마다 만나요 다까🍤🍤 qj__jp

🔈파는 게 너무 많아서 적기 힘들다! | 지적할 거 하며 쓸디한남돌을 팝니다후팔내가어쩌다 | 미애니, 일애니| 🌈 | 최근 #카미도리 #카미도리_2기 모로호시 나나 | 메인트 꼭꼭 확인!

RT @randomknow_bot: [472] 매일 찬물로 샤워를 하면, 대사능력이 올라가서 살이 빠지고, 스트레스를 줄여주고,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 되며, 면역력과 순환계를 활성화시키는 등의 이점이 있다고 해요! (하지만 혈압, 심장에 이상이 있거…

2018-08-16 23:08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세상 어느의병이 그나라의 임금에게 누가되는 짓을 한다던가? 말이라도 되면 이해라도 하지 말도안되고 이해도 안된다

2018-08-16 23:07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@la_coolos @nomadju 요즘도 술마시는 분 계신가보네영😆😆

2018-08-16 23:06

대마도도 우리꺼라고 소리좀 지르자고요 cid203

국회해산! 총선실시! 자한당해산!

이거이거 질꺼 같으니 미리 발빼는 발언인데요?

2018-08-16 23:05

SparklingStar(GFTW)✨ gfriendtwfc

Sparkling Star x GFriend :: 여자친구 Taiwan 1st Fan Club
✴since 2015.01.15.✴

RT @sowonname1207: 180503 별밤

#여자친구 #GFRIEND #소원 #sowon #소원이보고싶은밤

어제처럼 굿나잇

@GFRDofficial

2018-08-16 23:04

[펭기니사랑해💕]신은🐥 __sinby__98

💘내여보하늘언니@GFRD_0819💘

은하 수첩 부총대)총대밈@1227seorin/부총대밈@buddy_EB//첫콘때현판/
인싸아별이🍐대륭이🍐인싸펭기니🍐바스언니🍐구늘언니🍐하유언니🍐에렌오빠🍐 유빈언니🍐소정이만언니

RT @sowonname1207: ‘ Red temptation ' 포토북 재고 현장수령

콘서트 현장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디엠주세요.

구성품: 포토카드 , 엽서 , 네임스티커 , 폴라로이드 , 도무송

재고 딱 1권 남았음으로 서둘러주세요.!…

2018-08-16 22:57

[안티페미] 남펀덕후 홍주❤ Ssumdot_97

😡 꼴괘미 무뇌 안사요 구웨엑 😡
🌸 선팔 = 맞팔 🌸

#mood

2018-08-16 22:56

I am Ariana Venti Not Grande zrnthecat

@braciess Dari email. Dia send itinerary baru

2018-08-16 22:56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@nomadju 그런가바 ㅋㅋㅋㅋㅋㅋㅋ

2018-08-16 22:55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Baramisch 나랑 단둘이 저기서 하자

2018-08-16 22:53

[신은이 사랑해💖]🌈쭑펭귄🐧 GCDA_jjulk_1207

여돌파시는 여덕만 와주세요~ 맘에 안들면 블락-! #GFRIEND #GCDA

RT @sowonname1207: ‘ Red temptation ' 포토북 재고 현장수령

콘서트 현장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디엠주세요.

구성품: 포토카드 , 엽서 , 네임스티커 , 폴라로이드 , 도무송

재고 딱 1권 남았음으로 서둘러주세요.!…

2018-08-16 22:53

이 또한 지나가리라!! yyk6560

내아이가 사는 세상은...!!사람답게 자유롭게 사는 그런 세상였으면.....!!

@leejongha6870 후자는 생각하기도 싫다 ㅠㅠ
미치겠네
와 ~~~~ 후자면 와 ~~~~ 씨발이네

2018-08-16 22:51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minwoolovefree ㅇㅇ 제발 파줘

2018-08-16 22:50

먕랑ʕʘ̅͜ʘ̅ʔ MCU_MYANG

핸썸큐티핫바디섹시중년남 한정 사랑꾼

RT @traditor_: 중년남성의 테스토스테론 감소는 역키잡을 위한 하늘의 배려라고 생각한다

2018-08-16 22:49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막걸리맛없어

2018-08-16 22:46

yana@イナズマ23日確定 87A1103

9月に向けて体力温存

自称美容系YouTuberって眉毛描くのが下手じゃない?なんか

2018-08-16 22:46

현현 Cordelia030

슴셋_175_64_바이_문화생활_소개는 뭘 바래_
Don't accept foreigners follow. U Block 🙄

@Daegun_G 난 인삼백숙 먹었어

2018-08-16 22:45

꾸꾸아까까아 wonlibera_1248

엑소,러브앤프로듀서,우타프리 세일러문도..ㅎ 좋아합니다♥ 잡덕이에욥!(그냥 애니 좋아하눈)
엑소 9인지지!/러브앤프로듀서 허묵 백기 이택언 주기락 4명 다 좋아해욥!!/선팔=맞팔♡
시끄러우니까 조심☆/일러스트레이터가 꿈인 초보그림러에요!/일상트 많아요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2:44

☁️💙💜 iimbuddy

@GFRDofficial🦊🐤🐰🐶🐯🐹 #조유리 데뷔하자💛

RT @sowonname1207: 180801 GMP

#여자친구 #GFRIEND #소원 #Sowon

너에게 닿기를

@GFRDofficial

2018-08-16 22:41

☁️💙💜 iimbuddy

@GFRDofficial🦊🐤🐰🐶🐯🐹 #조유리 데뷔하자💛

RT @sowonname1207: 180810 GMP

#여자친구 #GFRIEND #소원 #Sowon

@GFRDofficial

2018-08-16 22:40

🍤마리631🍤 I_womard_you

트위터에서 feminism을 말하는것은 무의미하지않다, 내가 그 증거(evidence)이다.//장래희망 하이스펙, 비섹스, 비연애, 비출산, 비혼, CEO

RT @randomknow_bot: [466] 원래 "미녀와 야수" 이야기는 어린 소녀들이 정략결혼을 잘 받아들일 수 있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야기라고 해요!

2018-08-16 22:38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@nomadju 일주일만 이따가 갈걸 ㅋㅋㅋㅋㅋㅋㅋ

2018-08-16 22:38

MY WISH LIST sowonname1207

마위리✍🏻 #여자친구 #소원

RT @sowonname1207: ‘ Red temptation ' 포토북 재고 현장수령

콘서트 현장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디엠주세요.

구성품: 포토카드 , 엽서 , 네임스티커 , 폴라로이드 , 도무송

재고 딱 1권 남았음으로 서둘러주세요.!…

2018-08-16 22:36

엉덩이 스타 dladktdladkt

인셉션/mcu:호크아이(클린트바튼)/앤트맨(스콧 랭)/인셉션(아서최애)/엑스맨/스타트렉(술루/스콧)/미임파/스타워즈쪼꼼/닥터후쪼꼼 2.5D위주 최애른선호 올라운더리버시블 섹트많음 우울트 쪼꼼 옥 많이함

RT @traditor_: 중년남성의 테스토스테론 감소는 역키잡을 위한 하늘의 배려라고 생각한다

2018-08-16 22:28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@ulsansh1 행복이 별거냐며……🤭🤭

2018-08-16 22:24

🌻솔 jisolyea

치킨 addict

Disappointed. B Y E

2018-08-16 22:22

[안티페미] 남펀덕후 홍주❤ Ssumdot_97

😡 꼴괘미 무뇌 안사요 구웨엑 😡
🌸 선팔 = 맞팔 🌸

오늘도 너무 긴 하루였어 네가 없는 지금

2018-08-16 22:19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8월에 롯데는 천하무적이다

2018-08-16 22:18

🦐🍚🐰🍤[홍본좌무죄/워마드 운영자]4B COSMOS🍣🐱🌹 Hyscrenoa

Radical Feminist | 비연애*비혼*비섹스*비출산 | 4B*4탈 | #Feministsisters | #내가_워마드다 #내가_워마드운영자다

RT @randomknow_bot: [466] 원래 "미녀와 야수" 이야기는 어린 소녀들이 정략결혼을 잘 받아들일 수 있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야기라고 해요!

2018-08-16 22:17

재남하자 qwerasd34971453

재기한 한남하자/남자는 좆까/sns 아동 청소년 성매수 근절/페미 선팔=맞팔/4B 지향

RT @randomknow_bot: [466] 원래 "미녀와 야수" 이야기는 어린 소녀들이 정략결혼을 잘 받아들일 수 있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야기라고 해요!

2018-08-16 22:17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이겼다ㅏㅏㅏㅏㅏㅏㅏㅏ

2018-08-16 22:16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놀래라

2018-08-16 22:14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순페이 입을 다물라

2018-08-16 22:13

[서코 토💓]💫하솜💫 UNDERTALE_HASOM

UNDERTAIE💕
다솜이 사랑해💕

RT @randomknow_bot: [472] 매일 찬물로 샤워를 하면, 대사능력이 올라가서 살이 빠지고, 스트레스를 줄여주고,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 되며, 면역력과 순환계를 활성화시키는 등의 이점이 있다고 해요! (하지만 혈압, 심장에 이상이 있거…

2018-08-16 22:12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각잡자

2018-08-16 22:07

drkjh drkjh_2018

ㄱㄱㅅ

2018-08-16 22:06

총총베이비 ssyex12

라비베돌...일입 받는데 하나더 데려올까?고민된다ㅜㅜ
하나 더 데려오면 이클립스후드 레뇨한테도 입혀서 LR로 만들 수 있는데..ㅜㅅㅜ

2018-08-16 22:00

0qoxmf0(큐) 0qoxmf0

엘소드(나엠)/쌍성좌/하이큐(스가)/비투비/꿈왕국(하츠) 등 잡덕/환즈/조아라에서 글 씁니다/요즘은 좀 자주 들어오는 듯 / 괄호는 최애로 겹치는 게 지뢰이신 분은 미리 피하시라고...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1:59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라플레이 계속 되니까 홈런 좀 맞지마 재한테

2018-08-16 21:56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최형우 왜저라노

2018-08-16 21:52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@ulsansh1 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018-08-16 21:51

워마드주인장 여있노🔪🙍🏻‍♂️🔨 yeojagachoigo

너 내가 재기시켜버린다

RT @randomknow_bot: [466] 원래 "미녀와 야수" 이야기는 어린 소녀들이 정략결혼을 잘 받아들일 수 있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야기라고 해요!

2018-08-16 21:51

워마드주인장 여있노🔪🙍🏻‍♂️🔨 yeojagachoigo

너 내가 재기시켜버린다

RT @randomknow_bot: [475] 오즈의 마법사 (1939) 에서 도로시를 연기한 Judy Garland 는 다른 남자캐릭터들이 받은 돈의 1/6밖에 못받았고, 난쟁이 먼치킨들을 연기한 사람들은 토토를 연기한 강아지보다 돈을 적게 받았다…

2018-08-16 21:51

💎김홍시💎 HQ_dlite

2n/캘리-협력 디엠/썰은 #레오이즈_홍썰 /우주잡덕-1D,2D,2.5D,3D/빅뱅/2NE1/앙스타/전대물/도검난무/하이큐/문스독/은혼/안드로진,BI,Demi/프로필 : 이별은 블락/★FUB FREE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1:44

kms kms_vk

RT @sowonname1207: 180726 두시의 데이트

#여자친구 #GFRIEND #소원 #sowon

내 콩팥까지 두근대 아픈 것 같애 (੭ ˃̣̣̥᷄⌓˂̣̣̥᷅ )੭⁾⁾

@GFRDofficial

2018-08-16 21:43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쓰리란!!!!!!!!!!!!

2018-08-16 21:42

🎗 Heeya_ye

금사빠 / lotte / 이대호/ 조정훈/ 브룩스레일리 / 너

걸치긴 …지랄..병

2018-08-16 21:39

hayell_lee HayellLee

아트&문화 문학 미디어 애니 만화 아티스트 등등 잡덕 그림그리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, 아직 학생!, English ok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1:39

깊은숨🌊 deep_stifle

내 서장님🌹 (@Dana_W_Breath)

RT @randomknow_bot: [449] 성경에서 신이 죽인 인간의 수는 3백만명 정도이고, 사탄이 죽인 인간의 수는 10명 정도라고 합니다..!

2018-08-16 21:32

굿방님 gb_accent

비는 우리가 사랑에 빠지는 것처럼 내린다. 예보를 무색하게 만들며, 느닷없이. /마르탱 파주 
#아무굿방

RT @_sisisid: 내 눈에 보이는 럽프듀 관계도 ㅋㅋ 유연이는 회사 키우기 바쁜데 남주들이 유연이를 가만두지 않는다... #럽프듀 #러브앤프로듀서

2018-08-16 21:31